[비즈니스포스트] 스타필드가 도심에서 즐기는 여행을 콘셉트로 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복합쇼핑몰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는 11일 가을을 맞아 스타필드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일상의 여유를 선사하고 무더운 여름 동안 지친 마음을 보듬어주기 위해 ‘스타필드로 떠나는 가을 여행’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 복합쇼핑몰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가 도심에서 즐기는 여행을 콘셉트로 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는 21일까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스타필드안성에서 ‘10m 자이언트 오딩이와 함께 떠나는 가을 국내여행’을 진행한다.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국내 여행지 20곳을 소개한다고 신세계프라퍼티는 설명했다.
‘봉화 범바위 전망대’, 천연기념물 제10호 ‘광주 칠석동 은행나무’, ‘제주 신창 풍차도로’ 등을 미디어전시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경주 첨성대’, ‘남산서울타워’, ‘남원 광한루원’ 등 가을 명소 컬러링 체험도 마련했다. 또한 한국관광공사 여행구독 서비스 ‘가볼래-터’와 오디오 해설투어 ‘오디’ 체험존도 선보인다.
9월1일부터 14일까지는 스타필드안성에서, 10월1일부터 13일까지는 스타필드하남에서 ‘반려견과 떠나는 여행’이 진행된다.
정관장 펫푸드 브랜드 ‘지니펫’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반려견 영양 간식을 시식해 볼 수 있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애물 등도 준비됐다.
포토존은 강아지가 오픈카를 타고 단풍을 구경하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신세계프라퍼티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일러스트레이터인 정다은 작가와 손잡고 ‘가을여행’ 작품도 공개한다.
정다은 작가는 동양화 기반의 화풍에 디지털 드로잉 기법을 더해 새의 시선을 빌린 사계절 풍경화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