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쿡킷이 31일 출시한 냉동 밀키트 신제품 진한육수 곱창 전골의 조리예. < CJ제일제당 > |
[비즈니스포스트] 밀키트 브랜드 쿡킷이 냉동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쿡킷 운영사 CJ제일제당은 '진한육수 곱창전골' '모둠사리 스팸® 부대전골', '양지육수 왕교자 만두전골' 등 냉동 밀키트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품 출시로 쿡킷은 냉동 밀키트 제품군을 12종까지 확장하게 됐다.
진한육수 곱창전골은 사골육수에 야채와 양념으로 얼큰한 맛을 낸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곱창전골의 잡내를 잡기 위한 기술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모둠사리 스팸® 부대전골은 사골 육수에 스팸®을 포함한 2가지 햄, 소시지, 만두, 라면사리 등으로 구성됐다.
양지육수 왕교자 만두전골은 CJ제일제당의 양지부위로 육수를 내고 배추와 ‘비비고 왕교자’가 들어갔다.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9월13일까지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쿡킷 신제품 3종을 18% 할인 판매한다. 또한 비비고 국물요리 제품과 신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2천 원을 추가할인 해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쿡킷 밀키트는 셰프의 비법을 담은 레시피와 최고 품질의 재료를 통해 인기외식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대표 밀키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