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홈쇼핑이 뷰티 브랜드 특별 기획전을 연다.
현대홈쇼핑은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과 라이브채널 ‘쇼라’에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특별 기획전인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현대홈쇼핑이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과 라이브채널 ‘쇼라’에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특별 기획전인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은 이번 행사에서 설화수, 불리, 아베다 등 화장품을 정상가격과 비교해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쇼라의 뷰티 특화 프로그램인 ‘초밀착뷰티’ 생방송을 모두 10회 진행한다. 주요 생방송으로는 16일 오후 8시 ‘아베다 인기 상품 제안전’, 27일 오후 8시 ‘불리 뉴 이리드말트 소개전’ 등이 있다.
현대홈쇼핑은 초밀착뷰티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슬리, 입생로랑 등 화장품 브랜드 온라인 기획전도 열린다.
21일에는 시슬리 뷰티·헤어 단독 구성 특집전, 28일에는 입생로랑 뉴 꾸뛰르 미니 클러치 단독 판매전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시슬리 에뮐시옹 에꼴로지끄’(125㎖, 33만 원), ‘입생로랑 꾸뛰르 미니 클러치’(9만6천 원) 등이 있다.
현대홈쇼핑은 쇼라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 가운데 30명을 추첨해 현대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브랜드별 ‘기프트세트’ 등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스몰 럭셔리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행사 참여 브랜드 숫자와 할인율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단독 상품 기획 등 차별화 전략을 통해 프리미엄 채널의 경쟁력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