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펩시 14년 만에 새로운 로고로 변경, 브랜드 창립 125주년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3-29 10:49: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펩시가 14년 만에 로고를 변경한다.

현지시각 28일 펩시는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창립 125주년을 맞아 올해 가을부터 모든 제품의 브랜드 로고를 변경한다고 밝혔다.
 
펩시 14년 만에 새로운 로고로 변경, 브랜드 창립 125주년
▲ 펩시가 14년 만에 로고를 변경한다. <펩시>

펩시는 올해 가을 북미를 시작으로 2024년에는 전 세계에 새로운 디자인의 로고를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펩시는 새로운 로고가 펩시 브랜드의 풍부한 유산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미래를 향한 큰 도약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로고는 펩시 지구본과 워드마크(기업명을 나타내는 글자로 만든 마크)를 통합했다.

로고의 색은 일렉트릭 블루와 블랙으로 구성해 고전적인 펩시의 색상을 지키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펩시는 특히 블랙 색상에 대해 ‘펩시 제로 슈거’에 대한 펩시의 의지를 보여주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펩시 제품은 전 세계 200개 이상의 나라에서 하루 10억 개가 넘게 소비된다. 펩시는 지난해 860억 달러가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강세장 진입 예고' 신호, 바이낸스에 투자자 자산 유입 급감
상상인증권 "큐로셀 안발센 식약처 신속처리 트랙으로 승인 일정 진행 중"
테슬라 '로보택시' 출시 뒤 주가 상승분 반납, 오작동에 투자자 여론 악화
테슬라 2분기 전기차 판매도 감소 전망, 주가에 로보택시 신사업 비중 커진다
DS투자 "LG에너지솔루션 유럽 전기차 시장 침체로 더딘 회복세, 중국 진출은 긍정적"
HD현대, HMM·한국선급과 고체산화물 연료전지(SOFC) 컨테이너선 공동 개발 협약
[미디어토마토] 정당지지 민주당 47.3% 국힘 32.5%, 여전히 두 자릿수 차이
최태원·SK, 'SK실트론 사익편취' 공정위 과징금 취소소송 최종 승소
마이크론 HBM4 기술력 '리더십' 강조, SK하이닉스 삼성전자에 우위 자신
중국 내년부터 호주 제치고 리튬 채굴량 1위 전망, "수익 안 나도 계속 생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