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신한 새 모바일앱 광고모델 '뉴진스', "신한 쏠 금융 대세 아이콘 되겠다"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2-10-11 10:33: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한은행이 새 모바일앱 ‘뉴 쏠(New SOL)’ 광고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선정했다.

11일 신한은행은 “세대 불문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온 Jean(청바지) 같은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뉴진스의 이미지가 더 빠르고,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의 아이콘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쏠(SOL)’과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신한 새 모바일앱 광고모델 '뉴진스', "신한 쏠 금융 대세 아이콘 되겠다"
▲ 신한은행은 20일 공개하는 새 모바일앱 광고모델로 걸그룹 ‘뉴진스’(사진)를 선정했다.

뉴진스는 7월에 데뷔한 신인 걸그룹이다. 데뷔앨범 ‘New Jeans(뉴진스)’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주요 음원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뉴 쏠은 2018년 출시된 신한은행 모바일앱 ‘쏠(SOL)’을 고객 자문단 1만 명의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새 모바일앱이다. 

신한은행은 20일 ‘신한 뉴 쏠 언팩’ 행사를 열고 개발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 등을 공개한다.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언팩 행사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하고 있는 뉴진스처럼 신한 쏠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금융의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는 금융플랫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영업이익 증가세로 전환, 글로벌 코코아 시세 안정화"
농협금융 생산적 금융에 108조 공급, 이찬후 "변화와 혁신으로 상생 성장"
키움증권 "휴젤 3분기 톡신 필러 다 성장세 둔화, 국내와 동남아서 경쟁 심화"
이스타항공 창업자 이상직, '부정 채용' 의혹 항소심서 무죄 선고받아
현대백화점 3분기 영업이익 726억 12% 늘어, 백화점·면세점 수익성 개선
키움증권 "셀트리온 바이오시밀러서 신약으로 전환, 안정적 수익성 기반 신약 재투자"
네이버, 일본 콘텐츠 플랫폼 '노트' 20억 엔 투자해 2대주주 올라
금융위 롯데손해보험에 경영개선권고, "자본 건정성 취약"
DS투자 "크래프톤 내년 실적도 펍지가 좌우, AI와 새 장르 및 새 시장 계속 투자"
현대그린푸드 단체급식·식자재 실적 좋다, 박홍진 미래 성장사업 '케어푸드' 더 힘껏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