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 새 모바일앱 광고모델 '뉴진스', "신한 쏠 금융 대세 아이콘 되겠다"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2-10-11 10:33: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한은행이 새 모바일앱 ‘뉴 쏠(New SOL)’ 광고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선정했다.

11일 신한은행은 “세대 불문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온 Jean(청바지) 같은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뉴진스의 이미지가 더 빠르고,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의 아이콘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쏠(SOL)’과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신한 새 모바일앱 광고모델 '뉴진스', "신한 쏠 금융 대세 아이콘 되겠다"
▲ 신한은행은 20일 공개하는 새 모바일앱 광고모델로 걸그룹 ‘뉴진스’(사진)를 선정했다.

뉴진스는 7월에 데뷔한 신인 걸그룹이다. 데뷔앨범 ‘New Jeans(뉴진스)’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주요 음원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뉴 쏠은 2018년 출시된 신한은행 모바일앱 ‘쏠(SOL)’을 고객 자문단 1만 명의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새 모바일앱이다. 

신한은행은 20일 ‘신한 뉴 쏠 언팩’ 행사를 열고 개발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 등을 공개한다.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언팩 행사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하고 있는 뉴진스처럼 신한 쏠도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금융의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는 금융플랫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국가 AI전략위 8개 분과위 구성, 동국대 교수 고삼석 포함 52명 추가 합류
현대차 대표 무뇨스 "미국 내 제조 의지 확고, 임직원 안전 근무에 총력"
금융위원장 이억원과 금감원장 이찬진 회동, 금융감독 개편 "한 팀 한목소리"
iM증권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9월30일까지 접수
금호석유화학 500억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주주가치 제고 목표
[노란봉투법 대혼란④] 이마트 매장 출점·퀵커머스 확대에 '큰 산' 직면, 한채양 본업..
금호석유화학그룹 환경경영 내실화, 계열사 탄소배출 감축 노력
미국 틱톡 사업권 유지에 오라클 포함 다수 기업 참여, CBS "컨소시엄 꾸려"
금감원장 이찬진 조직개편 관련 첫 입장, "정부 결정 집행할 책무 있어"
[현장] '해킹사고' 뒤 금감원장 만남에 여신전문금융권 긴장, 이찬진 "사이버 침해 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