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금호건설, 울산시 남구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10월 분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2-09-23 17:27: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금호건설이 울산 옥동 생활권 중심입지에 건설하는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분양을 시작한다.

금호건설은 10월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에 견본주택을 열고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분양 접수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금호건설, 울산시 남구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10월 분양
▲ 금호건설이 울산시 남구 신정동 1154-7번지에 건설하는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가 10월부터 분양을 시작한다. 사진은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조감도. <금호건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울산시 남구 신정동 1154-7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37층 규모 아파트 4개 동, 402세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84㎡ A타입이 140세대, 84㎡ B타입이 128세대, 84㎡ C타입이 134세대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교통과 교육, 생활편의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는 옥동생활권에 위치해있다.

최근 울산 남구 일대에서 재개발, 재건축 추진이 활발해 주거환경이 더 좋아질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바라봤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봉월사거리 인근 문수로와 봉월로, 삼산로, 수암로 등이 만나는 공업탑 로터리를 통해 울산 시내와 외곽,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산업단지 등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태화강역과 신복로터리를 잇는 울산도시철도 트램 1호선 정차역도 단지 인근에 들어선다. 

교육 환경도 좋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도보권에 울산중앙초를 비롯 학성중, 울산서여중, 학성고, 신정고, 울산여고 등 울산 명문학군이 있다. 

단지 주변에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대형병원이 있고 울산시청, 울산남구청, 울산지방법원, 울산남부경찰서 등 관공서도 생활권에 있다.

단지에서 걸어서 약 10분 거리에는 대형 광장과 동물원, 레포츠 시설 등이 있는 울산대공원이 있고 남산근린공원, 태화강 등도 가깝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타입에 따라 팬트리, 알파룸,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단지 안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이 조성된다.

금호건설 분양 관계자는 “울산에서 주거선호도가 높은 옥동생활권에 들어서 교통, 교육, 생활편의시설 등 이미 탄탄히 구축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단지”라며 “울산에서 주상복합아파트보다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의 혁신설계를 갖춘 일반아파트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일론 머스크 xAI 새 데이터센터에 200억 달러 들인다, 투자 유치 자금 '올인'
[현장] "나눔 너머 스스로의 성장으로" KIDC 청년중기봉사단 3차 파견단원 성과공유회
유럽연합 미국 빅테크 규제 완화 저울질, 트럼프 '한국 압박'에 명분 더하나
[데스크리포트 1월] 세계 질서에 '작지만 근본적 변화'가 찾아온다
LG에너지솔루션 4분기 영업손실 1220억, 3분기 만에 적자 전환
비트코인 시세 '하이 리스크' 구간에 머물러, "단기 투자자 손절매 힘 실린다"
트럼프 국제기구 탈퇴에 기후대응 실패론 고개 들어, '태양빛 막는 기술' 도입 힘 실려
SK하이닉스,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착공 뒤 지역 경제 기여 1727억
금값 가파른 상승으로 조정폭도 커지나, HSBC "온스당 3천 달러대 하락 가능"
HD현대마린엔진 중국 조선소로부터 선박엔진 2기 수주, 합산 871억 규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