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신세계 쓱닷컴, '쓱 광고' 후속편에 고객 참여 이벤트

조은진 기자 johnjini@businesspost.co.kr 2016-06-12 14:08: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가 온라인몰 쓱닷컴(SSG.com)의 ‘쓱(SGG) 광고’ 후속편을 소비자 참여형식으로 제작한다.

쓱닷컴은 SSG의 초성(ㅅㅅㄱ)으로 만들 수 있는 단어를 고객에게 응모받아 5편의 후속광고를 제작하는 ‘메이크 유어 쓱CF’(Make Your 쓱CF)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 쓱닷컴, '쓱 광고' 후속편에 고객 참여 이벤트  
▲ 쓱닷컴이 쓱 광고 2탄을 고객참여 형식으로 제작하기로 했다.
이 캠페인은 26일까지 진행되고 제작에는 쓱 광고를 만든 LG그룹 계열의 광고회사 HS애드가 함께한다.

고객이 직접 ‘ㅅㅅㄱ’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단어를 쓱닷컴 홈페이지에 올리면 쓱닷컴은 기발한 단어 5개를 뽑아 후속광고에 활용하고 채택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김예철 쓱닷컴 상무는 “올해 상반기에 쓱 열풍이 불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쓱 캠페인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하반기에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쓱 캠페인 2탄을 통해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쓱닷컴은 올해 초에 배우 공유씨와 공효진씨를 모델로 한 쓱 광고로 화제를 모으며 매출이 크게 늘었다.

쓱닷컴은 올해 1~5월 누적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2% 늘었고 모바일 매출은 61% 급증했다. 신규가입자 수는 1~5월까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1% 증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진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