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신세계 쓱닷컴, '쓱 광고' 후속편에 고객 참여 이벤트

조은진 기자 johnjini@businesspost.co.kr 2016-06-12 14:08: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가 온라인몰 쓱닷컴(SSG.com)의 ‘쓱(SGG) 광고’ 후속편을 소비자 참여형식으로 제작한다.

쓱닷컴은 SSG의 초성(ㅅㅅㄱ)으로 만들 수 있는 단어를 고객에게 응모받아 5편의 후속광고를 제작하는 ‘메이크 유어 쓱CF’(Make Your 쓱CF)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 쓱닷컴, '쓱 광고' 후속편에 고객 참여 이벤트  
▲ 쓱닷컴이 쓱 광고 2탄을 고객참여 형식으로 제작하기로 했다.
이 캠페인은 26일까지 진행되고 제작에는 쓱 광고를 만든 LG그룹 계열의 광고회사 HS애드가 함께한다.

고객이 직접 ‘ㅅㅅㄱ’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단어를 쓱닷컴 홈페이지에 올리면 쓱닷컴은 기발한 단어 5개를 뽑아 후속광고에 활용하고 채택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김예철 쓱닷컴 상무는 “올해 상반기에 쓱 열풍이 불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쓱 캠페인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하반기에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쓱 캠페인 2탄을 통해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쓱닷컴은 올해 초에 배우 공유씨와 공효진씨를 모델로 한 쓱 광고로 화제를 모으며 매출이 크게 늘었다.

쓱닷컴은 올해 1~5월 누적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2% 늘었고 모바일 매출은 61% 급증했다. 신규가입자 수는 1~5월까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1% 증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진 기자]

최신기사

남미 파견 김 대리도 미국 출장 손 과장도, 대체거래소로 고민 없이 '국장' 투자
'마! 너네 2병은 나 때 1병이야', 끝없이 낮아지는 소주 도수 '변천사'
삼성전자 인도법인 노사 갈등 장기화 조짐, '넥스트 차이나'서 성장곡선 꺾이나
성큼 다가온 윤석열 탄핵심판 선고, 민주당 '확장행보' 국힘 '각개약진'
건전성보다 실적과 경영승계 해결사에 무게, 한화생명 여승주 3연임 분위기
대한유화 4년 만에 흑자 전망, 강길순 '배터리 분리막' 세계 1위 굳힌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거침없는 방산 질주, 러-우 종전에 트럼프 방위비 인상 압박 '겹호재'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게임명 바꾼다, 출시 직전 IP 포기한 속내는
삽도 못 뜬 'GTX B·C 노선' 1년 넘게 공회전, 부동산 호재 기대도 옅어져
'미국 우선주의' 부작용 애플 테슬라 덮쳤다, 트럼프 2기 다국적 기업 타격 확산일로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