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우리은행이 고객에게 부동산에 관한 맞춤형 솔루션과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마련했다.
우리은행은 부동산을 보유한 금융수신 평잔 1억 원 이상의 투체어스(TC) 고객과 10억 원 이상의 투체어스 익스클루시브(TCE) 고객을 은행 부동산 전문가와 1:1 매칭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부동산 케어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 우리은행이 부동산을 보유한 금융수신 평잔 1억 원 이상의 투체어스(TC) 고객과 10억 원 이상의 투체어스 익스클루시브(TCE) 고객을 은행 부동산 전문가와 1:1 매칭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부동산 케어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부동산 케어 특화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부동산보유 기간 동안 지속적 전담 관리를 받을 수 있게 한다.
부동산 시장 전망과 함께 고객 보유 부동산에 관한 △적정가치 분석 △최적 활용방안 △개발 대안 △가치증진 솔루션 등을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
우리은행은 고객에게 매매시세, 임대료, 입지 및 상권, 향후 지역전망 등에 관해 부동산 전문가의 상세한 분석, 상업용 부동산 시황을 담은 분기 리포트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부동산에 관한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 중심 영업’을 강화하고 차별화한 부동산 특화서비스를 실현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실효성 있는 밀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