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건설이 주택 브랜드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새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현대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힐스캐스팅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담은 새 홍보영상을 공개했고 조회수 130만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새 홍보영상의 한 장면. <현대건설> |
힐스캐스팅은 힐스테이트와 브로드캐스팅의 합성어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름으로 분양 단지 분석 및 모델하우스 소개영상, 전문가 인터뷰 등 입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 정보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현대건설은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를 주제로 힐스테이트 입주민이 누릴 수 있는 주거생활의 윤택함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힐스테이트에 사는 주민들이 루프탑에 모여 각자가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파티를 여는 이야기 등이 담겼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새 홍보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공간에서 이뤄지는 공동체 생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