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지마켓글로벌 통합멤버십 출시, 모델 구교환 한소희 발탁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5-12 11:55: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SG닷컴 지마켓글로벌 통합멤버십 출시, 모델 구교환 한소희 발탁
▲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은 12일 스마일클럽을 공식 출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벌여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 SSG닷컴 >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G마켓, 옥션 운영)이 통합멤버십 ‘스마일클럽’을 내놨다.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은 12일 스마일클럽을 공식 출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벌여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브랜드 캠페인은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의 통합멤버십 스마일클럽의 시작을 알리고 일상에서 필요한 혜택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단계적으로 혜택 범위를 확대하는 '확장형' 멤버십이라는 점을 고려해 '멤버십 유니버스의 시작'이라는 문구를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 문구로 정했다. 캠페인 모델은 배우 구교환씨와 한소희씨다.

신세계그룹은 영상 매체뿐 아니라 스타필드 미디어타워, 인천 SSG랜더스필드 야구장 전광판, 이마트 매장 내 스크린 등 신세계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자산을 활용해 브랜드 캠페인을 벌이기로 했다.

SSG닷컴은 통합멤버십 출범에 맞춰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햬택을 준비했다.
 
6월까지 무료이용 기간 2개월을 제공하며 8월까지 장보기 무료배송 쿠폰 및 10% 할인 쿠폰을 1장씩 추가로 발급한다. 선착순 가입 고객 1만 명에게는 7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 SSG머니 5천 원을 돌려준다.

SSG닷컴에 따르면 4월27일부터 5월10일까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스마일클럽에 가입한 일 평균 가입자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이상 급증하는 등 신규 고객 유입 효과가 뚜렷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그룹은 “한 번의 가입으로 SSG닷컴과 G마켓·옥션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으로 오프라인 혜택까지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며 “고객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해 통합멤버십 혜택을 현재보다 더 다양한 방식으로 변경하고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롯데하이마트 2분기부터 이익 성장, 무더위와 환급지원금"
이재명 첫 시정연설 추경 신속 집행 강조, "지금이 경기 회복의 골든타임"
비트코인 시세 '강세장 진입 예고' 신호, 바이낸스에 투자자 자산 유입 급감
테슬라 로보택시가 자동차 시장 재편 가능성, 증권사 "신차 판매 감소 전망"
상상인증권 "큐로셀 안발센 식약처 신속처리 트랙으로 승인 일정 진행 중"
테슬라 '로보택시' 출시 뒤 주가 상승분 반납, 오작동에 투자자 여론 악화
테슬라 2분기 전기차 판매도 감소 전망, 주가에 로보택시 신사업 비중 커진다
DS투자 "LG에너지솔루션 유럽 전기차 시장 침체로 더딘 회복세, 중국 진출은 긍정적"
HD현대, HMM·한국선급과 고체산화물 연료전지(SOFC) 컨테이너선 공동 개발 협약
[미디어토마토] 정당지지 민주당 47.3% 국힘 32.5%, 여전히 두 자릿수 차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