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은행 '찐팬' 진옥동 아이디어 통했다, '쏠야구' 100만 달성 이벤트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12-15 10:55: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의 야구 특화 플랫폼 ‘쏠야구’가 이용고객 100만 명을 달성했다.

신한은행은 쏠야구 2021년 이용 고객 1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쏠야구 100만 감사제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은행 '찐팬'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38197'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진옥동</a> 아이디어 통했다, '쏠야구' 100만 달성 이벤트
▲ 신한은행이 15일 야구 특화 플랫폼 ‘쏠야구’가 연간 이용고객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2019년 신한은행의 모바일 플랫폼 ‘신한 쏠(SOL)’에서 처음 선보인 쏠야구는 월간MVP, 올스타 팬투표 등 KBO(한국야구위원회)의 공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야구상식 퀴즈 쏠퀴즈, 승부예측 콘텐츠 쏠픽, 메타버스 팬미팅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야구팬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는 야구 특화 플랫폼이다.

쏠야구는 이용 고객수가 꾸준히 증가해 매일 10만 명이 접속하는 등 야구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2021년 12월 기준 1년 이용고객 100만 명을 달성했다.

특히 올해는 야구 찐팬인 진옥동 신한은행장의 아이디어로 야구 휴식기(스토브리그)에도 야구팬들을 위한 쏠(SOL)토브리그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여 야구팬 30만 명이 이용했다.

신한은행은 쏠야구 이용 고객 1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 쏠(SOL)에서 쏠야구를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추첨을 통해 2021 올스타/라이징스타 친필 싸인 유니폼(10명), 치킨 상품권(100명), 모바일 커피쿠폰(1천 명)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은 물론 금융과 스포츠를 연결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장기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로서 다양한 콘텐츠로 야구팬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해외언론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기업공개 성공 위해 몸조심 하는 빗썸, 이재원 대표 연임론 탄력 받나 조승리 기자
애플 18개월 만에 새 아이패드 공개, 삼성 LG 올레드 실적개선 '트리거' 되나 김바램 기자
하이브와 어도어로 촉발한 인적리스크, 엔터주 투자 기상도 '잔뜩 흐림' 장은파 기자
CATL 완성차업체와 무더기 라이선스 협업 추진, K배터리 설 공간 좁아지나 이근호 기자
4월 지나도 가시지 않는 ‘위기설’, 부동산PF 연착륙 정부안에 쏠리는 눈 이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