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금융·증권
현대카드, MZ세대 감성 담은 네온제로 카드를 한정판으로 내놔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  2021-12-01 18:15:2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현대카드는 네온 색상으로 디자인한 현대카드제로에디션2 한정판 ‘네온제로(NEON ZER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 감성을 적용한 한정판 카드를 내놨다.

현대카드는 네온 색상으로 디자인한 현대카드제로에디션2 한정판 ‘네온제로(NEON ZER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현대카드제로에디션2는 흰색 디자인이었는데 한정판은 네온라임, 네온오렌지, 네온베리 세 가지 디자인으로 나왔다.

카드 앞면은 네온 색상이고 테두리와 글자는 검은색이 적용됐다. 카드패키지도 네온색상으로 제공되며 스티커 등 추가 상품도 제공된다.

한정판 네온제로는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현대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디즈니플러스 1개월 구독권도 무료로 제공받는다.

현대카드는 2011년 국내 최초로 실적 조건과 한도없는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제로를 출시했다. 2020년 5월 비대면 추세에 맞춰 온라인 혜택을 강화한 현대카드제로에디션2는 현재까지 54만 장이 발급됐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이스타항공 3월 재운항 준비 순항, 김유상 고객 신뢰회복은 난제
·  맘스터치 매각 임박했나, 자진 상장폐지 결정 두고 엇갈린 시선
·  KB국민카드 신한카드 플랫폼 전쟁, 신임 이창권과 베테랑 임영진 대결
·  [인터뷰] 노웅래 “금리발작 시대, 은행 탐욕에 강력히 제동 걸어야"
·  LG화학 당뇨병 혁신신약 미국 임상 추진, 손지웅 개발자금 넉넉해
·  한화솔루션 올해 실적은 큐셀부문에 달려, 이구영 태양광사업 고삐
·  [단독] 신격호 기일에 신동주 롯데 정상화 다짐, 경영권 다툼 지속 시사
·  [노녕의 중국기업인 탐구] CATL 쩡위췬 (4) 비야디 왕촨푸와 맞대결
·  두산건설 매각 뒤 첫 도시정비 수주 근접, 권경훈 소규모부터 차곡차곡
·  대우건설 장위10구역 기다림 끝나나, 조합 사랑제일교회 빼고 간다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