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현대카드, MZ세대 감성 담은 네온제로 카드를 한정판으로 내놔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12-01 18:15: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 MZ세대 감성 담은 네온제로 카드를 한정판으로 내놔
▲ 현대카드는 네온 색상으로 디자인한 현대카드제로에디션2 한정판 ‘네온제로(NEON ZER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 감성을 적용한 한정판 카드를 내놨다.

현대카드는 네온 색상으로 디자인한 현대카드제로에디션2 한정판 ‘네온제로(NEON ZER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현대카드제로에디션2는 흰색 디자인이었는데 한정판은 네온라임, 네온오렌지, 네온베리 세 가지 디자인으로 나왔다.

카드 앞면은 네온 색상이고 테두리와 글자는 검은색이 적용됐다. 카드패키지도 네온색상으로 제공되며 스티커 등 추가 상품도 제공된다.

한정판 네온제로는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현대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디즈니플러스 1개월 구독권도 무료로 제공받는다.

현대카드는 2011년 국내 최초로 실적 조건과 한도없는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제로를 출시했다. 2020년 5월 비대면 추세에 맞춰 온라인 혜택을 강화한 현대카드제로에디션2는 현재까지 54만 장이 발급됐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퀄컴 CEO "삼성전자 갤럭시S26 스냅드래곤 비중 75% 이상", 엑시노스 견제
퀄컴 '엣지 AI' 대중화 속도, 국내 AI 스타트업과 협업 성과 공개
메리츠증권 "현대차 목표주가 상향, SDV 투자 결과 확인할 시간"
글로벌 D램 가격 "1주만에 30% 상승" 분석, 삼성전자 SK하이닉스에 '특수'
삼성전자 독일 공조기기 업체 '플랙트' 2.4조 인수 완료, B2B 경쟁력 강화
키움증권 "롯데관광개발 목표주가 상향, 3분기 실적 시장기대치 웃돌아"
현대차 호세 무뇨스 국내 세 번째 타운홀 미팅, "위기대응 능력이 현대차 DNA"
키움증권 "현대백화점 목표주가 상향, 내소 소비경기 호조로 본업 중심 실적 개선 지속"
[현장] KT클라우드 수도권 거점 '가산 AI데이터센터' 개소, 최지웅 "차별화 기술로..
현대차증권 "SK바이오팜 목표주가 상향, 3분기 뇌전증 치료제 호조로 '깜짝실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