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개인형 퇴직연금(IRP) 신규고객과 계약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은행은 12월1일부터 2022년 1월31일까지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등을 통해 개인형 퇴직연금 대고객 이벤트인 ‘IRP! 세금! 깎아줘서 고마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하나은행은 12월1일부터 2022년 1월31일까지 개인형 퇴직연금 고객 대상으로 ‘IRP! 세금! 깎아줘서 고마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 |
하나은행은 우선 개인형 퇴직연금에 10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5천 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준다.
또 퇴직연금 운용 금액에 따라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Z폴드3, LG노트북 그램, 다이슨 드라이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운용금액 1천만 원당 응모권 1장이 주어진다.
이벤트 대상고객은 △신규 10만 원 이상, 자동이체 등록고객 △300만 원 이상 추가 입금 고객 △타 금융기관 연금계좌를 하나은행 개인형 퇴직연금으로 1천만 원 이상 계약 이전한 고객 △퇴직금을 수령하여 운용 지시까지 마친 고객 등이다.
김미숙 하나은행 연금사업단장은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대표 세액공제 상품인 개인형 퇴직연금에 더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하나원큐,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