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협중앙회 어부바 캐릭터 세 번째 광고, 유튜브 조회 1200만 넘어서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1-11-23 17:15: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협중앙회가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캐릭터 광고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신협중앙회는 6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선보인 어부바 캐릭터의 세 번째 광고 ‘좋은 금융을 부르는 주문, 평생 어부바’가 누적 조회 수 1200만 건을 넘겼다고 23일 밝혔다.
 
신협중앙회 어부바 캐릭터 세 번째 광고, 유튜브 조회 1200만 넘어서
▲ 신협중앙회는 올해 6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선보인 어부바 캐릭터의 세 번째 광고 ‘좋은 금융을 부르는 주문, 평생 어부바’가 누적 조회수 1200만 건을 넘겼다고 23일 밝혔다. <신협중앙회>

이 광고는 신협 모바일뱅킹앱인 온뱅크에서 나온 어부바 지니가 왕자나 슈퍼맨이 되기를 꿈꾸는 아기 어부바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신협중앙회는 아기 어부바들의 소망을 이루어주는 어부바 지니를 통해 '모든 국민의 소망을 모두 이뤄주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는 의지를 비유적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신협중앙회는 어부바 캐릭터를 향한 성원에 감사의 뜻을 표현하기 위해 어부바 지니 망토 4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12일까지 진행한다.

고객은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지니 어부바’ 광고 또는 ‘나눔’ 광고를 시청한 뒤 매주 정해진 주제에 맞는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박규희 신협중앙회 홍보본부장은 “올 하반기에 선보인 신협의 어부바 광고캠페인에 관한 관심이 연말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평생 힘이 되겠다는 어부바의 기운을 전해 받아 저마다 꿈을 함께 이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와이지엔터, 베이비몬스터의 강력한 성장이 내년 관전 포인트"
하나증권 "롯데웰푸드 3분기 일회성 비용 및 카카오 투입 부담, 실적은 점진적 회복세"
샤오미 전기차 인명사고에 주가 급락, "화재 차량에서 운전자 탈출 못해"
[정의길 국제경제 톺아보기] 버블 폭발은 임박했나? 금값이 보내는 시장 신호
LG에너지솔루션 미국 구금직원 현장 복귀, 조지아 공장 내년 상반기 가동 목표
키움증권 "HK이노엔 3분기에도 제약은 좋았다, H&B 사업은 힘들었다"
TSMC 실적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역대 최고가' 행렬, 2나노 수요 전망 낙관적
민주당·조국혁신당 '김은혜 중국인 3법' 비판, 김병주 "혐오 선동" 서왕진 "악법"
배재규 거침없는 약진으로 4연임 간다, 한투운용 ETF '순자산 20조' 찍고 질주
정부 한 달 만에 다시 부동산에 칼 빼, 시장 안정 의지에 전세대출까지 사정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