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가 바닥공기청정을 콘셉트로 출시한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의 공기청정기 '청호 뉴히어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청호나이스가 2020년 10월에 선보인 공기청정기 제품 청호 뉴히어로가 누적판매 2만 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청정해야 실내공기질이 좋아진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이다. 바닥으로부터 약 10센티미터 띄워져 바닥공기까지 흡입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됐다.
360도 모든 방향에서 공기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로 필터를 거친 청정한 공기를 상, 좌, 우 3방향으로 토출하는 입체 공기청정으로 실내 공기질을 개선한다고 청호나이스는 설명했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전용면적 약 66㎡에 맞춰진 뉴히어로와 전용면적 50㎡에서 최적화된 뉴히어로S 등의 2종이 있으며 현재까지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가운데 판매량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실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바닥 공기질에 관심을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를 반영한 차별화 된 제품을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