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브랜드 엑스포에서 국내 중소기업의 태국 진출 지원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1-11 10:58: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홈쇼핑이 국내 중소기업의 태국 진출을 지원한다.

롯데홈쇼핑은 18일까지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열리는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in 태국’에서 수출상담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브랜드 엑스포에서 국내 중소기업의 태국 진출 지원
▲ 롯데홈쇼핑 로고.

이번 행사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방콕 센트럴월드 전시장 등 2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개막식에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 사장과 이관섭 한국무역협회 부회장, 이욱헌 주태국한국대사, 김순철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행사에서 포스트 코로나19시대에 적합한 수출전략을 기반으로 상담을 진행한다. 태국 현지 유명 쇼핑몰에는 국내 중소기업 제품 홍보를 위한 쇼룸도 운영한다.

롯데홈쇼핑은 국내 중소기업의 제품을 태국 홈쇼핑에 입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국내 중소기업의 상품이 판매될 수 있도록 돕는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네이버 'AI' SSG닷컴 '시너지' G마켓 '판매자 친화', '탈팡'한 소비자 잡기 ..
한화오션 실적 질주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김희철 상생경영은 'OK' 안전경영은 '글쎄'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새마을금고 '현미경 감독' 나서는 금감원, 김인 리스크관리 역량 시험대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아성 흔들린다, 김창한 리니지처럼 단일 IP 리스크 맞나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셀트리온 주가 발목 원가율 족쇄 풀렸다, 실적 기대감에 외국인 러브콜 쇄도
'전기차 의무 판매량 2030년 50% 맞춰라', 정부 정책에 업계 "테슬라·BYD만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