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어 300만 명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NH농협은행은 사회관계망서비스의 팔로어 3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유튜브 라이브 사연 모집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은 사회관계망서비스의 팔로어가 300만 명을 달성한 것에 기념해 ‘유튜브 라이브 사연 모집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참여방법은 NH농협은행과 함께한 사연 또는 300만 명 돌파를 축하하는 n행시 댓글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작성하면 된다.
NH농협은행은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공기청정기, 300명에게 한국화훼농협 플라워박스, 30명에게 SPC모바일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팔로어 300만 명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11월9일 오후 3시부터 NH농협은행 공식 유튜브에서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개그맨 홍인규씨가 사회를 맡아
권준학 NH농협은행장과 NH농협은행 직원 홍보모델 등이 출연한다.
권 은행장은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신 덕분에 NH농협은행 사회관계망서비스가 벌써 300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채널이 됐다”며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고객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겠다”고 말했다.
권 은행장은 “더욱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NH농협은행 사회관계망서비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