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쿠쿠전자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주방가전 판매, 5일 7일 두 차례

구광선 기자 kks0801@businesspost.co.kr 2021-10-05 14:56: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쿠쿠전자가 주방가전제품을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판매한다.

쿠쿠전자는 5일과 7일 두 차례에 걸쳐 주방가전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쿠쿠전자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주방가전 판매, 5일 7일 두 차례
▲ 쿠쿠전자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 연출사진.<쿠쿠전자>

5일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라이브쇼’ 코너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진행된다. 

쿠쿠전자는 오전 9시부터 멀티 압력쿠거 ‘스피드팟’, 프리미엄 전기압력밥솥 ‘마스터셰프’ 등을 소개한다.

스피드팟은 압력기능이 추가돼 음식 조리시간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이다. 마스터셰프는 60여 가지 레시피 조리가 가능하다.

7일에는 오후 12시30분부터 디자인상품 쇼핑몰 '1300K'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쿠쿠전자의 출시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진행된다.

쿠쿠전자는 초소형 밥솥인 소담밥솥, 2인용 마시멜로 밥솥, 10인용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등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군을 선보인다. 제품에 따라 최대 39%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쿠쿠전자는 1300K 라이브커머스방송을 기념해 구매고객 가운데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제휴카드 5% 할인, CJ온스타일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라방을 진행할 때 쿠쿠전자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피드팟 6대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떠오른 ‘집밥’ 트렌드가 단순히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요리에 도전하며 즐기는 ‘홈스토랑’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쉽고 빠르게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주방가전을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구광선 기자]

최신기사

주택건설사업 통합심의 대상 확대, 노후계획도시 정비 절차 간소화
신동빈 롯데그룹 질적 성장 중심 대전환 선언, "과거 성공방식 벗어나야"
TSMC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 올려, 'AI 거품론' '트럼프 관세' 다 극복
대한항공 작년 영업이익 1.5조로 19% 감소, "고환율에 영업비용 증가"
LS 에식스솔루션즈 중복상장 논란 정면돌파, "LS 주주에 주식 별도 배정"
[15일 오!정말] 국힘 김종혁 "고성국과 전한길 모셔다 정치 잘 해 보시라"
코스피 또 다시 사상 최고가 4790선, '코스피 5천'까지 200포인트 남았다
iM금융 올해도 '사외이사의 주주 추천제도' 이어가, 2018년 도입 뒤 8년째
중국 엔비디아 AI 반도체 기업별 구매 총량 제한 검토, 자국산 반도체 밀어주기 의지 
올해 미국증시 초대형 상장 이어진다, 오픈AI 앤스로픽 스페이스X 출격 예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