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이 하반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하반기 '제6기 고객패널'을 10월6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하반기 '제6기 고객패널'을 10월6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키움증권> |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과 관련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창구다.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 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올해부터 고객패널제도를 기존 연1회에서 연2회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패널 모집기간은 9월17일부터 10월06일까지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10월부터 한달 동안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 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키움증권은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에게 각각 우수제안과 관련해 시상을 하며 선정된 고객패널 모두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고객패널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고객 패널의 다양한 의견과 아디디어를 경청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