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디지털콘텐츠로 브랜드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9-14 12:02: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유플러스 홍보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11일까지 유플러스 서비스에 관한 디지털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칠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9기 신청을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디지털콘텐츠로 브랜드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LG유플러스가 10월11일까지 디지털콘텐츠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칠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9기를 모집한다. < LG유플러스 >

유대감 서포터즈에 선발된 대학생은 활동기간 6개월 동안 콘텐츠 기획과 제작 실무교육을 받는다. LG유플러스 브랜드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유대감 서포터즈는 LG유플러스 브랜드 홍보,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개인 활동, 임직원과 함께 브랜드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팀 활동 등을 수행한다.

LG유플러스 브랜드행사를 취재하고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는 태스크포스팀 활동도 한다.

LG유플러스는 유대감 서포터즈 참가자들에게 매월 활동비 20만 원을 지급한다.

유대감 9기 서포터즈에는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보유한 국내 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 기획·제작 역량을 보유한 학생과 정보통신기술분야에 관심이 많은 학생을 우대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11일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받고 같은 달 22일 면접을 거쳐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LG유플러스 유대감 9기 서포터즈에도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함께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기를 바라는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이 많이 참여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어도어 대표 민희진 경영권 탈취 의혹 정면돌파, "오히려 하이브가 날 배신"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