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디지털콘텐츠로 브랜드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9-14 12:02: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유플러스 홍보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11일까지 유플러스 서비스에 관한 디지털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칠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9기 신청을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디지털콘텐츠로 브랜드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LG유플러스가 10월11일까지 디지털콘텐츠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칠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9기를 모집한다. < LG유플러스 >

유대감 서포터즈에 선발된 대학생은 활동기간 6개월 동안 콘텐츠 기획과 제작 실무교육을 받는다. LG유플러스 브랜드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유대감 서포터즈는 LG유플러스 브랜드 홍보,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개인 활동, 임직원과 함께 브랜드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팀 활동 등을 수행한다.

LG유플러스 브랜드행사를 취재하고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는 태스크포스팀 활동도 한다.

LG유플러스는 유대감 서포터즈 참가자들에게 매월 활동비 20만 원을 지급한다.

유대감 9기 서포터즈에는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보유한 국내 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 기획·제작 역량을 보유한 학생과 정보통신기술분야에 관심이 많은 학생을 우대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11일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받고 같은 달 22일 면접을 거쳐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LG유플러스 유대감 9기 서포터즈에도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함께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기를 바라는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이 많이 참여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한글과컴퓨터 AI 설루션으로 일본 금융시장 공략, 김연수 글로벌 수익원 다각화 시동
비트코인도 주식처럼 꾸준히 담아볼까, 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관심 높아져
'큰 첫 눈' 예고 적중에도 진땀 뺀 정부, '습설' 중심으로 한파·대설 대비 강화
'수요가 안 는다' 프리미엄 다시 두드리는 라면업계, 잔혹사 넘어 새 역사 쓸까
클래시스 일본 이어 브라질 직판 전환, 백승한 글로벌 성장 가속페달
박상신 DL이앤씨 수익성 회복 성과로 부회장에, 친환경 플랜트 성장 전략도 힘준다
삼성전기 AI 호황에 내년 영업이익 1조 복귀하나, 장덕현 MLCC·기판 성과 본격화
4대 은행 연말 퇴직연금 고객 유치 경쟁 '활활', 스타마케팅에 이벤트도 풍성
삼성E&A 대표 남궁홍 그룹 신뢰 확인, 2기 과제도 자생력 향한 화공 다각화
겨울철 기온 상승에도 '기습 한파' 왜?, 기후변화로 북극 소용돌이 영향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