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디지털콘텐츠로 브랜드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9-14 12:02: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유플러스 홍보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11일까지 유플러스 서비스에 관한 디지털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칠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9기 신청을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디지털콘텐츠로 브랜드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LG유플러스가 10월11일까지 디지털콘텐츠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칠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9기를 모집한다. < LG유플러스 >

유대감 서포터즈에 선발된 대학생은 활동기간 6개월 동안 콘텐츠 기획과 제작 실무교육을 받는다. LG유플러스 브랜드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유대감 서포터즈는 LG유플러스 브랜드 홍보,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개인 활동, 임직원과 함께 브랜드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팀 활동 등을 수행한다.

LG유플러스 브랜드행사를 취재하고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는 태스크포스팀 활동도 한다.

LG유플러스는 유대감 서포터즈 참가자들에게 매월 활동비 20만 원을 지급한다.

유대감 9기 서포터즈에는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보유한 국내 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 기획·제작 역량을 보유한 학생과 정보통신기술분야에 관심이 많은 학생을 우대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11일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받고 같은 달 22일 면접을 거쳐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LG유플러스 유대감 9기 서포터즈에도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함께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기를 바라는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이 많이 참여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SNS 통해 김문수 후보 공개 지지, "우리가 단결하면 승리할 수 있다"
[리얼미터] 3자 대결, 이재명 52.1% 김문수 31.1% 이준석 6.3%
SK텔레콤 유심 재설정 솔루션 12일부터 도입, "유심 실물 교체와 같은 효과"
국민의힘 김문수 선관위에 대선후보 등록, 당원 투표로 '후보 교체' 시도 무산
대만 언론 "한미반도체 TC본더 중국 공급 막혀", 한미 "답을 드릴 수 없다"
신협은 '글로벌' 새마을금고는 '지역 밀착', 서민금융 쌍두마차 상반된 브랜드 전략 왜
이재명에 김문수 한덕수까지, 정치테마주 롤러코스터 '점입가경'
SK텔레콤 해킹사고로 통신업계 판도 흔들, KT LG유플러스 추격 급물살
중국 미국과 'AI 패권 전쟁'에 승기 노린다, 인공지능 반도체 기술력은 한계
조기 대선에 숨어 있는 쟁점 '고령 리스크', 국힘 김문수는 어떻게 대응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