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전북은행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원서 17일까지 접수

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 2021-09-10 17:4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전북은행이 2021년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전북은행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신입직원 채용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1년도 하반기 신입직원을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
 
전북은행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원서 17일까지 접수
▲ 전북은행 로고.

지원서는 11일 오전 9시부터 17일 오후 5시까지 전북은행 채용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모집분야는 금융영업과 금융공학이다.

금융공학 분야는 디지털·IT, 통계 분야이며 전북지역 소재 고등학교 또는 대학 졸업(예정자)는 지역인재, 그 외 지역 소재 고등학교 또는 대학 졸업(예정자)는 일반인재로 구분해 채용한다.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서류전형, AI 역량검사를 진행하며 온라인 필기시험, 1·2차 면접전형 등을 거쳐 11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면접전형 등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여부에 따라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전북은행은 2021년 하반기 채용에서는 직무에 전문성을 갖춘 실무형 인재를 선발하는 데 중점을 둔다. 

지원자의 실력(직무능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블라인드채용으로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일 계획을 세웠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경영여건이 그 어느 때보다 어렵지만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전북은행의 새로운 100년을 함께할 젊은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

최신기사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은평·서대문·마포 중심 3주만에 반등, 공급 우위 흐름 지속
정부 '세수부족'에도 728조 슈퍼예산 편성, "씨앗을 빌려서라도 농사를 지어야"
'월가의 토큰' 부상하는 이더리움, 단기 랠리인가 장기 강세의 서막인가
구광모 LG그룹 '리밸런싱' 본격화, 비핵심자산 매각·인력 구조조정으로 침체기 극복 추진
SK텔레콤·SK에코플랜트, 아마존웹서비스·울산과 함께 AI 데이터센터 착공
대신증권 "삼양식품 스틸 온 파이어, 확대된 생산능력으로 실적 모멘텀 강화"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4% 국힘 23%, TK·70대 제외 민주당 우세
특검 김건희 구속기소, 역대 영부인 가운데 처음으로 재판받는다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59%로 3%p상승, 보수층 부정평가 11%p 줄어
건국대, 전공선택권 100% 보장 맞춤형 진로설계 '학생 중심' 실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