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교보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인 교보증권 디지털TV가 구독자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 교보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인 교보증권 디지털TV가 구독자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교보증권> |
교보증권은 유튜브채널 공식 명칭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증권은 6월 초 아침시황 방송인 김형렬 센터장의 'A.SAY'를 시작으로 주식투자 유튜버로 유명한 박병창 부장의 '증시 톡(TALK)', 김예솔 아나운서의 '뉴스키워드4'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기획물인 '주전(주식전쟁)'에 박병창 부장, 김형렬 센터장, 이지훈 서부권역장이 출연해 금융시장 전반에 걸친 중장기 이슈와 관련한 의견과 전략을 전달하고 있다.
정종인 디지털혁신추진부장은 "투자 전문가들의 유익한 방송들이 체계적으로 편성되어 있다"며 "앞으로 MZ세대(2030세대) 및 주린이(주식 초보자)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해 방송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