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월드와이드가 정규직 전환형 인턴을 공개채용한다.
이노션은 캠페인 기획, 고객경험 기획(CX),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경영지원분야 아래 있는 세부직무 10개의 인턴십 모집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이노션이 9일부터 15일까지 정규직 전환형 인턴 공개채용의 지원서류를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다. <이노션> |
모집기간은 9일부터 15일까지다. 지원자는 이노션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내면 된다.
인턴십 종료 이후 정규직으로 채용됐을 때 계속 일할 수 있는 사람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공인영어시험(오픽, 토익스피킹, 토플 등 최소 1개 이상)의 점수를 보유해야 한다. 남자는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돼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인공지능 전형→심층면접→인턴십 순서로 진행된다.
인공지능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면접이다. 지원자가 PC, 웹캠, 마이크를 갖췄다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진행된다.
심층면접은 지원자가 선택한 직무의 실무진과 질의응답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턴으로 뽑히면 7주 동안 실무 인턴으로 일하게 된다. 그 뒤 적격자에 한정해 정규직으로 채용될 수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노션은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회사다”며 “우수한 인재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