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금융·증권
NH농협카드, 강하늘 한소희 명예사원증과 이모티콘 주는 이벤트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  2021-09-03 16:00:1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NH농협카드는 두 전속 광고모델의 명예사원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일부터 12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NH농협카드 >
NH농협카드가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강하늘씨와 한소희씨의 명예사원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는 두 전속 광고모델의 명예사원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일부터 12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NH페이 광고영상 '모든 생활에 깊이, 페이다' 공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광고영상 퀴즈의 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강하늘 명예사원증(30명) △한소희 명예사원증(30명) △강하늘·한소희 이모티콘(300명)을 제공한다.

퀴즈힌트는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5일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개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변화된 NH농협카드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MZ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모든 생활에 깊이, 페이다' 광고는 강하늘씨, 한소희씨가 NH농협카드 직원으로 변신해 NH페이 서비스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서로 다른 시간대를 살아가는 2009년의 강하늘과 2021년의 한소희가 휴대폰을 통해 연락하며 NH페이의 주요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이 영상은 2일 기준 조회 수 300만 회를 넘어섰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비트코인 4천만 원대도 위태위태, 정치권과 금융당국 온도차에 더 불안
·  SK텔레콤 클라우드게임 동맹 선구안, MS 블리자드 인수에 빛 본다
·  에디슨모터스 쌍용차 공동관리인 밀어붙여, 회생절차 또 지연되나
·  현대엔지니어링 '팀코리아' 업고 해외로, 김창학 재무체력도 탄탄
·  한수원 유럽 신재생에너지 시장 노려, 정재훈 스페인 태양광사업 본격화
·  교보생명 상장 앞두고 체질전환 숨가빠, 신창재-어피너티 갈등은 변수
·  가세연 서울의소리 열린공감 시사타파, 대선판 달구는 정치 유튜브
·  기아 새 니로 사전계약 흥행이 판매까지 가나, 출고 시점과 가격이 변수
·  포스코인터내셔널 식량사업 확대 고삐 죄, ESG경영 중요성 커져
·  산업은행 KDB생명 매각도 불안, 이동걸식 구조조정에 물음표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