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티웨이항공, 인천 김포 대구공항에서 9월 무착륙 관광비행 4편 운항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08-26 10:46: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티웨이항공이 9월 무착륙 해외관광비행을 4편 운항한다.

티웨이항공은 9월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에서 모두 4편의 무착륙 해외관광비행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인천 김포 대구공항에서 9월 무착륙 관광비행 4편 운항
▲ 티웨이항공은 9월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에서 모두 4편의 무착륙 해외관광비행을 운항한다.

티웨이항공은 인천공항에서 9월18일, 25일 등 2편을 운항한다. 김포공항과 대구공항에서는 9월26일과 9월25일에 각각 1편씩 비행기를 띄운다.

무착륙 해외관광비행은 각 공항에서 오전 9시45분에 출발하며 일본 상공을 선회한 뒤 출발지로 돌아온다.

항공권 가격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 사용료를 포함해 10만7600원부터 시작한다. 

항공권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31일까지 티웨이페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만 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해 준다. 

해외관광비행에는 여권이 필요하며 티웨이항공 기내면세점을 비롯해 출국장면세점, 시내면세점, 온라인면세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기내면세점을 이용하려면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해야 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좌석 사이 거리두기, 발열 확인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한 비행을 제공할 것이다”며 “결제 할인과 면세점 혜택 등 다양하게 제공되는 내용도 꼭 챙겨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송현그룹 선박·해양용 케이블 제조기업 티엠씨, 코스피 상장예비심사 신청
세종바이오팜 '삼성루테인아스타잔틴400' 회수 조치, 식약처 "함량 부적합"
코웨이 주가 상승 톱니바퀴 맞물린 모습, 한화투자 "비중 확대 유효"
중국 정부 배터리 양극재·리튬 관련 기술 수출 통제, "안보와 기술 발전 고려"
'대표 교체 1년' 이마트 이커머스 적자 지속, SSG닷컴 '그로서리' G마켓 '알리와..
IBK기업은행 하반기 정기인사 단행, 부행장 인선 빠지고 여신문화개선팀 신설
롯데케미칼 지난해 이어 올해도 중간배당, 배당기준일 7월31일 1주당 500원
[상법개정, 그 후④] 양종희 밸류업도 리딩금융은 KB금융, 주주환원 확대 기대감 더 ..
"인천공항 교대제 개편 미이행 지도할 것", 인천공항노조 김영훈 노동부장관 후보자에 입..
국내사업 둔화에 제네시스BBQ 또 대표 교체, 김지훈 '단명' 흑역사 지울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