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NH농협카드, MZ세대 소비성향 맞춰 '입꾸 먹꾸 집꾸' 경품 이벤트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8-23 11:55: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카드가 MZ세대의 소비성향에 맞춘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카드는 청춘 공감 프로젝트 2탄으로 MZ세대를 위한 '꾸.꾸.꾸 (입꾸, 먹꾸, 집꾸)' 이벤트를 9월22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NH농협카드, MZ세대 소비성향 맞춰 '입꾸 먹꾸 집꾸' 경품 이벤트
▲ NH농협카드는 청춘 공감 프로젝트 2탄으로 MZ세대를 위한 '꾸.꾸.꾸 (입꾸, 먹꾸, 집꾸)' 이벤트를 9월22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NH농협카드 >

이번 이벤트는 MZ세대의 소비 선호도가 높은 의류(입꾸), 배달·편의점(먹꾸), 인테리어(집꾸) 업종 가운데 2개 업종 이상에서 합산 2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대상은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이다. 이용금액 20만 원마다 추첨권이 주어지며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1등 아이패드 프로 5세대(1명) △2등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2명) △3등 애플워치 SE 44mm(3명) △4등 에어팟 프로 2세대(4명) △5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5명) 등을 비롯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천 명)을 제공한다. 경품 지급은 10월 말 진행된다.

대상 업종 가맹점은 △의류(무신사, 지그재그, 브랜디, 에이블리) △배달·편의점(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CU, GS25, 세븐일레븐) △인테리어(오늘의 집, 집꾸미기, 이케아, 마켓비) 등 14곳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한다.

청춘 공감 프로젝트는 젊은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3부작 이벤트다. MZ세대가 주로 사용하는 업종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와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특화 가맹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최적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한국 새 성장 공식 목소리 높이는 최태원 "자유무역 체제의 회복은 어려워"
LH 12월까지 공공분양주택 6965호 분양, 수도권 4988호 지방권 1977호
인천공항공사, APEC 정상회의 대비 항공보안등급 '주의'로 상향 조정
중소기업 3분기 수출 역대 최대, 화장품·중고차 증가 두드러져
한국앤컴퍼니그룹 미국 테네시주 지사와 간담회, 협력 강화 방안 논의
금감원 가상화폐 불공정거래 감시할 알고리즘 개발, '분 단위' 시세조종 적발
포스코이앤씨 '현장 전사경영회의' 실시, 송치영 "생명과 안전이 우선"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 27일 리뉴얼 오픈, 전체 면적 50% 확장
삼성증권, 김천 김밥축제서 '주식불장 패키지' 2천 개 증정
신동빈 APEC CEO 서밋 참석, 롯데그룹 계열사들도 적극적 행사 지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