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금융·증권
NH농협카드, MZ세대 소비성향 맞춰 '입꾸 먹꾸 집꾸' 경품 이벤트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  2021-08-23 11:55:08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NH농협카드가 MZ세대의 소비성향에 맞춘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카드는 청춘 공감 프로젝트 2탄으로 MZ세대를 위한 '꾸.꾸.꾸 (입꾸, 먹꾸, 집꾸)' 이벤트를 9월22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NH농협카드는 청춘 공감 프로젝트 2탄으로 MZ세대를 위한 '꾸.꾸.꾸 (입꾸, 먹꾸, 집꾸)' 이벤트를 9월22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NH농협카드 >

이번 이벤트는 MZ세대의 소비 선호도가 높은 의류(입꾸), 배달·편의점(먹꾸), 인테리어(집꾸) 업종 가운데 2개 업종 이상에서 합산 2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대상은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이다. 이용금액 20만 원마다 추첨권이 주어지며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1등 아이패드 프로 5세대(1명) △2등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2명) △3등 애플워치 SE 44mm(3명) △4등 에어팟 프로 2세대(4명) △5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5명) 등을 비롯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천 명)을 제공한다. 경품 지급은 10월 말 진행된다.

대상 업종 가맹점은 △의류(무신사, 지그재그, 브랜디, 에이블리) △배달·편의점(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CU, GS25, 세븐일레븐) △인테리어(오늘의 집, 집꾸미기, 이케아, 마켓비) 등 14곳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한다.

청춘 공감 프로젝트는 젊은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3부작 이벤트다. MZ세대가 주로 사용하는 업종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와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특화 가맹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최적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중국 중앙은행 가상화폐 거래를 불법으로 규정, "형사책임 묻겠다"
·  넥스틴 미국과 중국 분쟁은 기회, 박태훈 반도체 검사장비로 중국 공략
·  미래에셋그룹 "여수 경도 개발사업 재검토, 사업중단은 정해지지 않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불공정 논란 자유롭지 못해, 이진수 갈 길은 글로벌
·  셀트리온 흡입 코로나19 치료제도 서둘러, 기우성 상업적 가치 높이기
·  DL이앤씨 불광5구역 꼭 따내고 싶다, 마창민 도시정비 수주 1위 분수령
·  쌍용차 인수후보 떠오른 이엘비앤티, 김영일 무쏘 디자인 경력도 '강점'
·  삼성SDI 원통형배터리도 대진전, 전영현 미국공장 놓고 시간과 싸움
·  비트코인 헝다사태 딛고 연말 10만 달러 가나, 대안자산 역할 의문도
·  KT 클라우드와 인터넷데이터센터도 떼내나, 구현모 공룡 쪼개 민첩하게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