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이 8월17일 서울시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마음든든 디지털보험 대고객 이벤트' 실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디지털보험상품을 가입한 고객에게 NH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17일부터 9월30일까지 '마음든든 디지털보험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뱅킹을 통해 디지털보험상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60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하는 행사다. 저축성보험은 일시납 보험료 1천만 원 이상, 보장성보험은 월 1만 원 이상 가입할 때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H농협은행은 대고객 이벤트와 더불어 NH농협생명과 함께 신상품 '내맘대로NH건강보험(무)'을 이날부터 판매한다. 내맘대로NH건강보험은 NH농협은행 스마트뱅킹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6대 주요 질병 가운데 필요한 보장만 고객이 직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은 판매시작을 기념해 1호 고객으로 가입했다.
권준학 은행장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디지털보험 가입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대고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농업인과 국민 모두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든든한 민족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