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기아, 서울 압구정동 브랜드 체험공간 '기아360' 새 단장해 열어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1-08-12 17:46: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기아, 서울 압구정동 브랜드 체험공간 '기아360' 새 단장해 열어
▲ 기아360 외관.
기아가 브랜드 체험공간 ‘기아360’을 새로 단장했다.

기아는 서울 압구정동에 있는 브랜드 체험공간 ‘기아360(옛 비트360)’의 리뉴얼을 마치고 고객을 맞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기아360은 2017년 6월 문을 연 기아 최초의 브랜드 체험공간인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올해 초 발표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방향성을 담은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브랜드 체험공간 이름 또한 기존 비트360에서 고객의 이동을 기아가 앞장서서 지원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기아360으로 변경했다.

기아는 기아360을 △브랜드 디자인존 △EV 라이프존 △기아 유저존 등 3가지 콘셉트의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각 공간은 360도로 연결돼 기아 브랜드를 다방면으로 체험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앞으로 맞이할 전동화시대 기아의 브랜드 비전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기아360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연말특수 노린 게임 '업데이트 총력전' 무색, 국산 MMORPG 존재감 '주춤'
히타치·GE·지멘스 미국 공장 증설 러시, HD현대·효성·LS 숙련공 사수 비상
'연말 굿즈' 은행 달력 올해도 품귀, 중고거래 최고 인기템은 '우리은행 아이유'
자본시장 활성화 흐름 '뉴노멀', 시중은행 딜링룸 '장외' 경쟁 뜨거워진다
크리스마스 입주 앞둔 청와대, 넓히고·부수고·떠났던 역사 다시 열린다
올해 국내 베스트셀링카 톱10은?, 쏘렌토·카니발 '굳건' 아반떼 '반전'
대우건설 삼킨 중흥그룹 정창선 고민 깊어져, 시너지 안 나고 승계 리스크까지
메밀면이 밀가루면이라고? 고기 대신 생선·생선 대신 밀가루 넣는 식품은
구글 테슬라 로보택시 '소비자 반감' 해소 안간힘, 현대차 모셔널 참고서 주목
한신공영 공공주택 확대 정책에 기대 받아, 최문규 자체사업 더해 상승세 이어간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