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피코크 제품을 히트상품으로 키우는 히어로 육성전략 추진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08-11 11:58: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를 집중적으로 키운다.

이마트는 자체브랜드 '피코크'의 히트상품을 키우는 히어로 육성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 피코크 제품을 히트상품으로 키우는 히어로 육성전략 추진
▲ 피코크 히어로 로고. <이마트>

자체 상품 가운데 '피코크 히어로 아이템'을 주기적으로 선정한 뒤 프로모션을 진행해 히트상품으로 키운겠다는 것이다.

피코크 히어로 아이템은 피코크 바이어들이 맛과 화제성, 고객 평가 등을 고려해 선정한다.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면 매월 이마트와 피코크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소개되고 점포 안에 비치된 각종 고지물에도 관련 내용이 게재된다. 매장 안에는 해당 상품이 대량으로 진열된다.

이마트는 첫 번째 히어로 아이템으로 '피코크 원주진미양념치킨'과 '피코크 BT21 매운치즈떡볶이'를 뽑았다.

원주진미양념치킨과 BT21매운치즈떡볶이는 12일부터 3주 동안 특정 카드로 결제하면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피코크 히어로 아이템 구매가 브랜드 로열티 확보로 이어지는 선순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현 이마트 피코크 담당은 "앞으로 시즌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변화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피코크 히어로 아이템을 선정하고 히트상품을 전략적으로 구성해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며 "피코크 매장 재구성에도 박차를 가해 피코크의 외형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경제·인문사회연구원 이사장에 이한주,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원장 지내
'울산화력 해체공사' HJ중공업, '안전점검' 위해 건설부문 전 현장 공사 중단
하나증권 "CJENM 순차입금 개선 위해 넷마블 지분 더 팔아야, 광고업황 역대급 어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손실 20억 적자전환, 코스메틱은 역대 최대 매출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 덕분, 정유경 본업 투자 수확은 언제쯤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이익체력 회복 전망, 3분기 흑자전환 성공"
기후솔루션 2035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민주당 김병주-경기지사 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
씨에스윈드 3분기 영업이익 657억으로 40.1% 감소, 매출도 25.9% 줄어
NH투자증권 '파두 상장' 관련해 집단소송 당해, 주식 매매거래 일시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