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케이뱅크 새 로고 공개, 서호성 "디지털금융 플랫폼으로 진화"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8-09 11:55: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케이뱅크가 신규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케이뱅크는 신규 로고를 공개하며 금융의 본질인 ‘돈을 모으고, 빌리고, 불리는’ 서비스에 집중하는 디지털금융 플랫폼을 지향하겠다고 9일 밝혔다.
 
케이뱅크 새 로고 공개,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421028'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서호성</a> "디지털금융 플랫폼으로 진화"
▲ 케이뱅크 로고.

케이뱅크는 네이비색과 라임그린색을 조합한 새로운 브랜드 컬러를 적용해 새 로고를 디자인했다.

새 로고는 회사명인 ‘케이뱅크’ 자체를 글자로 나타내는 워드마크로 표현했다.

케이뱅크는 신규 로고와 함께 브랜드 슬로건으로 ‘메이크 머니(make money)’를 제시했다. 

케이뱅크는 능동적 성향을 지닌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금융소비자가 스스로 금융의 본질적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로고 개편을 계기로 케이뱅크앱도 새롭게 단장했다. 

케이뱅크는 변경된 브랜드 컬러를 앱 전반에 적용하고 오픈뱅킹 편의성도 강화했다.

이번 앱 개편으로 기존 은행과 증권사뿐 아니라 22개 카드사와 23개 간편결제사를 케이뱅크 오픈뱅킹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서호성 케이뱅크 은행장은 “새롭게 선보인 케이뱅크 로고는 고객 스스로가 선택하고 활용해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금융 흐름을 반영했다”며 “케이뱅크는 새로운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스스로 돈을 버는 기회를 제공하는 디지털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오늘의 주목주] '신안우이 해상풍력' 한화오션 주가 12%대 급등, 코스닥 에임드바이..
[23일 오!정말] 민주당 박지원 "장동혁 대표는 청개구리, 국힘은 청개구리당"
코스피 3거래일 연속 상승 4110선 마감, 원/달러 환율 1483.6까지 올라
금감원장 이찬진 현장서 '1호 IMA 상품' 직접 가입, 모험자본 공급 역할 강조
삼성전자 전장 자회사 하만, 2.6조에 독일 ZF ADAS 사업 인수 '올 들어 2번째..
신한은행 경영진 7명 신규 선임, 미래혁신그룹과 기관·제휴영업그룹 신설
또 다시 이어지는 산타랠리 기대감, 올해는 삼성전자·SK하이닉스가 이끈다
금융위원회 '국민성장펀드추진단' 신설, 첨단산업 메가프로젝트 금융 지원
두산 두산로보틱스 지분 18% 9477억에 처분, SK실트론 인수 자금 조달 목적인듯
금값 온스당 6천 달러로 상승 가능성, JP모간 "투자 포트폴리오에 비중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