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 맞춤형 관리서비스 내놓고 이벤트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8-02 12:00: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은행이 비대면고객을 위한 맞춤형 관리서비스를 선보였다.

우리은행은 비대면 선호고객을 위한 맞춤형 관리서비스인 '원(WON)컨시어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고객 위한 맞춤형 관리서비스 내놓고 이벤트
▲ 우리은행은 비대면 선호고객을 위한 맞춤형 관리서비스인 '원(WON)컨시어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우리은행>

원컨시어지서비스는 모바일뱅킹앱인 우리원(WON)뱅킹을 통해 고객과 전담직원을 일대일로 연결해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가입, 만기관리,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우리은행은 7월2일 조직개편을 통해 원컨시어지를 담당할 원컨시어지영업부를 신설했다.

원컨시어지서비스 대상은 우리원뱅킹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우수고객이다. 우리은행은 앞으로 서비스 선정대상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우리은행은 원컨시어지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담직원과 첫 상담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한다. 

원컨시어지 전담직원이 추천한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골드바(5돈, 1명), GS 주유상품권(3만 원, 5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3만 원, 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3만 원, 5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거래를 선호하는 최신 흐름에 발맞춰 우리원뱅킹에서도 영업점과 동일한 수준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원컨시어지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비대면시대에 맞춰 비대면상담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우주항공청 출범 후 첫 ADEX 2025 참가, 발사체 포함 우주 기술 선보여
LIG넥스원 방위·항공우주 전시회 'ADEX 2025' 참석, 전자전기 형상 첫 공개
'방산협력 특사' 강훈식 유럽 출국, "K방산 4대 강국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엔비디아 젠슨 황 APEC 기간 한국 방문, 28~31일 CEO 서밋서 비전 공유
이재용·최태원·정의선·구광모·김동관, 트럼프와 7시간 '골프 회동'
고려아연 '전략광물' 갈륨 공장 신설에 557억 투자 결정, 2028년부터 생산
LG생활건강 APEC에 '울림워터' 지원, "울릉도 물 맛을 세계에"
롯데그룹 임직원 가족 축제 위해 롯데월드 통째로 빌려, 1만5천명 초청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 26일까지 진행, 6만 개 상품 한자리에
현대백화점 AI 쇼핑 도우미 '헤이디' 국내 출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