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8월부터 옴니채널 홍보캠페인 전개, 태연 키 모델 세워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7-25 15:47: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올리브영이 8월부터 옴니채널(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결합한 쇼핑체계)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은 8월부터 ‘세상의 모든 루틴, 뷰티 방앗간’을 주제로 옴니채널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샤이니 멤버 키를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CJ올리브영 8월부터 옴니채널 홍보캠페인 전개, 태연 키 모델 세워
▲ 옴니채널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샤이니 멤버 키. < CJ올리브영 >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헬스앤뷰티에 관한 규칙적 관리방법(루틴)을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태연과 키가 지니고 있는 가수로서 전문성과 유행을 선도하는 매력이 옴니채널 브랜드가 추구하는 목표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은 8월1일부터 TV,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채널과 버스 정류장 등에서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8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매주 다양한 광고 콘텐츠와 상품 판촉(프로모션) 이벤트를 공개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CJ올리브영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을 연계한 옴니채널서비스를 통해 지금까지 없었던 ‘헬스앤뷰티 No.1 옴니채널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전문성과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디함을 보유한 새로운 모델 태연, 키와 함께 고객의 일상에 영감과 에너지를 주는 옴니채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J올리브영은 캠페인을 시작하기에 앞서 새로운 모델 발탁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25일부터 2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oliveyoung_official)을 통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