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창립 60돌 맞아 고객 사연 이벤트, 권준학 "고객과 함께"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7-06 10:37: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창립 60돌 맞아 고객 사연 이벤트,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75803'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권준학</a> "고객과 함께"
▲ NH농협은행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세대를 이어 농협은행을 이용한 가족의 사연을 받는 '대대손손 농협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이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세대를 이어 농협은행을 이용한 고객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대대손손 농협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 60년 역사를 함께한 가족의 농협과 추억, 에피소드 등을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으로 8월5일까지 NH농협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코닥미니샷, 한국화훼농협 플라워박스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은 “여러 세대에 걸쳐 농협을 이용해주시는 감사한 가족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대를 이어 쭉 사랑받을 수 있도록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