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2021-06-11 12:2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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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이 골프레슨 프로그램인 GDR아카데미로 국가대표 브랜드에 선정됐다.
골프존은 10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1 국가대표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GDR아카데미로 골프연습장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 안웅기 골프존 GDR사업기획실 상무(오른쪽)와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이사가 10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1 국가대표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공식 시뮬레이터인 골프존드라이빙레인지(GDR)를 통한 정교한 스윙 분석으로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전문적 레슨 코치를 통한 개인별 맞춤 연습, 무인체크인과 모바일앱을 이용한 편리한 예약시스템, 쾌적한 시설 등도 심사위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요소로 꼽혔다.
골프존은 2018년 말부터 GDR아카데미 직영사업을 추진해 왔다. 현재 회원 수 4만여 명을 넘어섰고 7월에는 직영매장 100호점이 문을 연다.
20~30대가 국내 골프시장에 많이 들어오면서 2020년 GDR아카데미 회원 가운데 20~30대 비중이 2019년보다 10%포인트 이상 높아진 것으로도 확인됐다.
안웅기 골프존 GDR사업기획실 상무는 “이번 수상을 통해 GDR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골프 레슨환경과 체계적 운영·관리시스템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들과 연계를 통해 골프가 20~30대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여가스포츠로 자리매김하도록 대중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