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골프존 GDR아카데미, 국가대표 브랜드대상 골프연습장 대상 받아

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 2021-06-11 12:22: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골프존이 골프레슨 프로그램인 GDR아카데미로 국가대표 브랜드에 선정됐다.

골프존은 10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1 국가대표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GDR아카데미로 골프연습장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국가대표 브랜드대상 골프연습장 대상 받아
▲ 안웅기 골프존 GDR사업기획실 상무(오른쪽)와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이사가 10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1 국가대표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공식 시뮬레이터인 골프존드라이빙레인지(GDR)를 통한 정교한 스윙 분석으로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전문적 레슨 코치를 통한 개인별 맞춤 연습, 무인체크인과 모바일앱을 이용한 편리한 예약시스템, 쾌적한 시설 등도 심사위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요소로 꼽혔다. 

골프존은 2018년 말부터 GDR아카데미 직영사업을 추진해 왔다. 현재 회원 수 4만여 명을 넘어섰고 7월에는 직영매장 100호점이 문을 연다. 

20~30대가 국내 골프시장에 많이 들어오면서 2020년 GDR아카데미 회원 가운데 20~30대 비중이 2019년보다 10%포인트 이상 높아진 것으로도 확인됐다. 

안웅기 골프존 GDR사업기획실 상무는 “이번 수상을 통해 GDR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골프 레슨환경과 체계적 운영·관리시스템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들과 연계를 통해 골프가 20~30대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여가스포츠로 자리매김하도록 대중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최신기사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이재명 '전기료 인상' 시사에 반도체·디스플레이 화들짝, 전력 직접구매·자체 발전 늘린다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현대엔지니어링 수익성 회복에도 불안, 주우정 추가 비용 불확실성 '촉각'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