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 17일부터 6월30일까지 '어서와~ NH모바일브랜치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웹 기반 모바일플랫폼에서 상품 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 17일부터 6월30일까지 '어서와~ NH모바일브랜치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모바일브랜치에서 이벤트 대상 상품 6종 가운데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모두 800명을 추첨해 한우 등심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3명), 돼지고기 구이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20명), 잡곡 세트 2개월 정기구독권(77명), 쌀 5kg(400명), 파리바게트 모바일쿠폰(3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NH직장인월복리적금, 올원5늘도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NH페이모아통장, NH주거래우대통장, 매직트리통장 등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팔로우 한 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NH모바일브랜치, #농축산물정기구독권, #부모님선물 등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는 댓글을 남긴 고객 가운데 모두 5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 원을 제공한다.
NH모바일브랜치는 웹 기반 디지털플랫폼이다. 앱이나 인증서가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금융상품 가입, 신용카드 신청, 외화 환전 등 다양한 은행 업무가 가능한 서비스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이나 영업점 직원이 제공하는 QR코드 또는 명함·상품 안내장 상의 QR 스캔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고명환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급변하는 금융의 디지털화에 발맞춰 QR 하나로 금융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NH모바일브랜치를 통해 가입이 가능한 상품 및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고객이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