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푸드 아이스크림 구독 선보여, 선착순 100명 6일부터 모집

김하민 기자 hamkim@businesspost.co.kr 2021-05-04 11:43: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푸드가 아이스크림 구독서비스를 선보인다.

롯데푸드는 아이스크림 구독서비스 '딸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푸드 아이스크림 구독 선보여, 선착순 100명 6일부터 모집
▲ 롯데푸드는 아이스크림 구독서비스 '딸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푸드>

롯데푸드는 6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에서 아이스크림 구독서비스 이용자를 선착순 100명 모집한다. 

딸기 페스티벌 이용금액은 배송비 없이 3만7200원이다. 3개월 동안 롯데푸드 아이스크림 25개가 매달 집으로 배송된다. 

딸기 페스티벌 구독신청자 100명에게는 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에 인기있는 쇼핑앱 브랜디와 협력해 제작한 돼지바핑크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돼지바핑크의 굿즈를 모아 둔 핑크닉(핑크+피크닉) 세트는 피크닉 테이블, 피크닉 매트, 양말, 에코백, 바스켓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돼지바핑크 피크닉 매트, 양말, 에코백은 브랜디에서도 판매된다. 

롯데푸드는 월 1만2400원 꼴로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롯데푸드 아이스크림을 다달이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19일 배송되는 첫달 제품은 롯데푸드가 올 봄에 출시한 딸기 아이스크림 시리즈로 돼지바핑크 10개, 구구콘 스트로베리 5개, 빠삐코 딸기 10개로 구성됐다. 

둘째 달에는 '롯데푸드 3대장' 제품을 6월16일에, 셋째 달에는 '아이스크림 모음'이라는 주제로 7월21일에 각각 배송한다.

롯데푸드가 아이스크림 구독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3일에는 롯데제과가 아이스크림 구독서비스 '월간아이스'를 선보였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구독서비스에 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획을 더했다"며 "합리적 가격은 물론 재미요소로 고객들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주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

인기기사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480조 투자 유치, 'AI 패권' 다진다 김용원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새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경쟁 활활, HK이노엔 대웅제약 제일약품 3파전 장은파 기자
헌재 중대재해법 이례적 본안심사, 민주당 보완입법 추진 부담 커져 조장우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에 ‘채상병 사망 .. 김대철 기자
증권사 1분기 어닝시즌 돌입, 유동성 효과 따른 호실적에 투심 회복 기대 솔솔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