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뱅크샐러드와 MZ세대 할인혜택 강화한 '빨대카드' 내놔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3-22 11:50: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뱅크샐러드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선보인다.

롯데카드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빨대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카드, 뱅크샐러드와 MZ세대 할인혜택 강화한 '빨대카드' 내놔
▲ 롯데카드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빨대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카드>

이 카드는 2020년 뱅크샐러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지출한 커피, 배달앱, 스트리밍, 편의점 등 5개 영역에 특화된 혜택을 담았다.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 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업종(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폴바셋)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5천 원, 배달앱(배달의민족, 요기요)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1천 원, 스트리밍(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멜론)에서 정기결제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50%를 할인해준다.

50만 원, 100만 원, 150만 원 등 직전 달 이용금액 따라 할인 한도가 늘어난다. 

롯데카드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5월까지 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 할인한도를 두 배로 늘려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뱅크샐러드 이용 고객의 특성에 맞춘 이번 빨대카드 출시를 통해 뱅크샐러드 주사용 고객층인 2030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공략을 가속화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마이데이터 전문기업인 뱅크샐러드는 3800개 이상의 국내 모든 카드 정보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카드를 소개해 주는 ‘맞춤형 카드 추천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뱅크샐러드 고객의 약 70% 이상은 20~30대로 알려졌다.

빨대카드는 4월1일부터 뱅크샐러드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 모두 2만 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빨대카드는 뱅크샐러드 주이용 고객인 2030 세대들이 가장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과 선호하는 브랜드에 혜택을 집중한 생활밀착형 카드”라며 “빨대라는 이름처럼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남김없이 빨아먹는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삼성증권 "CJCGV 상반기 실적 부진, 아시아 지주사 CGI홀딩스 불확실성도"
SK증권 "CJ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보유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