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 연속 인터넷생명보험부문에서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와 전문가 평가를 종합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 디지털마케팅팀장은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이 쌓아온 신뢰와 이노베이터(혁신기업)로서 성과를 높게 평가받아 5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됐다”며 “꾸준한 관심을 보인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