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고메 프리미엄 피자' 출시 2달 만에 100만 개 판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2-25 11:53: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 '고메 프리미엄 피자' 출시 2달 만에 100만 개 판매
▲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냉동피자 신제품 '고메 프리미엄 피자'가 출시한지 2달 만에 100만개 판매됐다고 밝혔다.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냉동피자 신제품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냉동피자 신제품 '고메 프리미엄 피자'가 출시한 지 두 달 만에 100만 개가 판매됐다고 25일 밝혔다.

고메 프리미엄 피자는 CJ제일제당이 미국의 냉동식품 제조사 슈완스의 자문을 받아 피자의 4대 요소인 도우, 소스, 토핑, 치즈를 모두 혁신적으로 개선한 냉동피자 제품이다.

도우는 CJ제일제당만의 3단 발효숙성기술을 적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도우를 구현했고 소스는 원물을 넣어 소스 자체의 풍미를 살렸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토핑은 모짜렐라, 토마토, 호박씨, 크랜베리 등 식감이 뛰어난 소재를 적극 활용했으며 치즈도 가공치즈가 아닌 통치즈를 직접 갈아 넣어 풍미와 탄력성, 색감을 향상시켰다고 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철저한 시장조사와 소비자 분석을 통해 도우, 소스, 토핑, 치즈 등 피자의 모든 요소를 혁신한 연구개발 노력이 소비자에게 통했다”며 “독보적 기술력과 트렌드 기반의 맛과 품질을 앞세워 냉동피자시장 내 점유율을 높이고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