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알뜰폰서비스 리브엠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요금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리브엠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데이터도 플렉스(Flex)! 할인도 플렉스!'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 리브엠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데이터도 플렉스(Flex)! 할인도 플렉스!'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 > |
'플렉스 LTE요금제'는 매일 5GB씩 월 150GB의 LTE 데이터를 제공한다.
하루 제공 데이터 소진 때에도 HD급 고화질 영상을 끊김없이 볼 수 있는 5Mbps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기본요금은 월 3만9800원이며 통화 및 문자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은 플렉스 LTE 요금제를 신규개통한 고객이다. 가입고객 선착순 5천 명에게 24개월 동안 통신요금 월 1만1천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요금을 적용하면 월 2만8800원으로 리브엠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리브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리브엠을 처음으로 사용하는 고객을 응원하고자 합리적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리브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