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NS홈쇼핑,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4년째 받아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1-01-22 18:38: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S홈쇼핑,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4년째 받아
▲ NS홈쇼핑이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홈쇼핑 부문 대상을 받았다. < NS홈쇼핑 >
NS홈쇼핑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받았다.

NS홈쇼핑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한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홈쇼핑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고객감동을 통해 진정한 신뢰를 축적해가고 있는 부문별 브랜드에 주는 상이다.

NS홈쇼핑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제도와 기구를 운영하며 고객중심경영을 체계적으로 실천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NS홈쇼핑은 2001년부터 고객이 참여하는 NS상품선정위원회를 운영해 왔으며 2019년부터는 사내위원을 전면 배제하고 고객위원으로만 상품선정위원회를 꾸렸다.

또한 지난해에는 소비자의 의견까지 수렴하기 위해 소비자 단체 전문가를 소비자전문위원으로 위촉하는 등 상품선정위원회를 개선했다.

NS홈쇼핑은 2020년 12월에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제1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를 출범하기도 했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고객의 불만과 민원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관련 서비스 정책을 결정하기 위해 새롭게 출범한 기구다.

조항목 NS홈쇼핑 공동대표이사는 "고객의 신뢰야말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핵심 가치다"며 "한층 더 발전한 고객중심경영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트럼프 일본 27~29일 방문 유력, 새 총리와 투자·안보 논의할 듯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