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MZ세대 공략 위해 새 뷰티 브랜드 '로이비' 론칭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12-22 06: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새 뷰티 브랜드를 내놨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MZ세대의 취향과 성분 안전성을 향한 관심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MZ세대 공략 위해 새 뷰티 브랜드 '로이비' 론칭
▲ 로이비 로고.

MZ세대는 1980~2000년대 태어난 밀레니얼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태어난 Z세대를 모두 아우르는 말이다.

로이비는 프랑스어로 규칙을 뜻하는 로이(Loi)와 인생이라는 뜻의 비(Vie)를 더한 말로 일상 속에서 자기만의 뷰티 규칙을 만들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으려는 MZ세대의 생각을 반영했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설명했다. 

로이비의 주력 제품군은 스킨케어, 향수, 바디 및 헤어케어 등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날부터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 판매에 들어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1년 백화점 등에 로이비 제품을 내놓고 수 년내로 중국 등 해외에도 진출한다는 목표를 세워뒀다. 

이길한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부문 대표이사는 “로이비는 기획단계에만 1년 이상 걸렸을 만큼 충분한 시장조사를 거쳐 만든 브랜드다”며 “자체 브랜드인 비디비치와 연작을 빠르게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로이비를 MZ세대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법원서 결정나는 하이브 요구 어도어 주총, 민희진 대표직 결국 물러나나 장은파 기자
테슬라 CATL 신형 배터리 탑재하나, “10분 충전 600㎞ 주행 성능 가능성” 이근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