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러시아 미술관 및 미국 발레단과 협업해 시그니처 마케팅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0-12-03 11:00: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러시아 미술관 및 미국 발레단과 협업해 시그니처 마케팅
▲ LG전자 시그니처 올레드TV가 미국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호두까기 인형' 공연을 보여주고 있다. < LG전자 >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를 알리기 위해 예슬 관련 단체나 기관과 협업을 추진한다.

LG전자는 러시아 푸쉬킨미술관, 미국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 이탈리아 오페라극장 라 스칼라 등과 함께 LG 시그니처에 관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시그니처는 에어컨, TV, 와인셀러 등 각 제품이 수백만 원에서 1억 원에 이르는 최고급 가전들로 구성됐다.

LG전자는 10월 러시아 모스크바에 있는 푸쉬킨미술관과 후원 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내년까지 전시일정에 맞춰 푸쉬킨미술관에 시그니처 올레드 8K(7680×4320)TV를 전시하기로 했다. 

LG전자는 최근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갈라행사를 후원하기도 했다. 4일부터는 시그니처 올레드TV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아메리칸발레시어터 '호두까기 인형'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올레드TV에서 볼 수 있도록 8K 해상도의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이탈리아 밀라노 오페라극장 라 스칼라와도 협업한다. 라 스칼라 무대에 올랐던 오페라 리골레토의 특별 영상을 LG 시그니처 홈페이지에서 보여준다. 

또 7일 TV와 온라인에서 동시에 방영되는 라 스칼라 시즌 개막행사 '스칼라의 정수'에도 후원사로 참여한다. 

LG전자는 시그니처에 관한 여러 마케팅 활동을 영상화해 시그니처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올려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김진홍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세계 곳곳에서 문화·예술을 활용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며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다"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시그니처만의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