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공시

삼부토건, 서울 성동구 오피스텔 신축공사 527억 규모 수주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0-11-25 18:26: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부토건이 527억 규모의 서울 성동구 오피스텔 신축공사를 수주했다.

삼부토건은 아델리아씨티산업개발주식회사와 성동구 도선동 복합건축물 신축공사 계약을 맺었다고 25일 공시했다.
 
삼부토건, 서울 성동구 오피스텔 신축공사 527억 규모 수주
▲ 삼부토건 로고.

성동구 도선동 복합건축물 신축공사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도선동 20번지 일대에 지하 5층~ 지상 20층, 오피스텔 540실과 근린생활시설 등을 조성하는 공사다.

계약금액은 526억5535만 원으로 지난해 삼부토건 연결기준 매출의 23.27% 규모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31개월이지만 착공일은 정해지지 않았다.

삼부토건은 공사기간과 계약금액 등이 공사 진행 과정에서 변동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89.77% 득표로 민주당 대선 후보 확정, "이재명은 모든 국민의 후보"
산업연구원 "미국 중국 인공지능 패권 경쟁에서 한국은 AI 제조업에 역량 집중해야"
김경수 "민주당 대선 후보 중심으로 응원봉 세력과 압도적 정권교체 해야"
김동연, 민주당 합동연설회에서 "경제 전문가로서 위기와 싸워 이기겠다"
금감원장 이복현 "저는 보수주의자이자 시장주의자, 정치 결심했다면 작년에 했을 것"
이재명 "이재명 정부의 유일한 기준은 국민과 민생, 국민의 편 될 것"
현대차정몽구재단, 명동서 양희은 출연 콘서트 '2025 온소 레코드' 열어
금융위원장 김병환, 미국 실리콘밸리 찾아 벤처캐피털 활성화 방안 논의
삼성전자, 김연아·한가인·전지현과 'AI 가전 트로이카' 광고 캠페인 진행
한덕수 유심 해킹 긴급지시, "SK텔레콤의 조치 적절성 점검하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