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그룹 '슈퍼엠'의 노래 '원(One)' 뮤직비디오에 LG전자 스마트폰 'LG윙'이 등장하는 모습. < 원 뮤직비디오 캡처 > |
LG전자가 아이돌그룹과 협업해 최신 스마트폰 윙을 홍보한다.
LG전자는 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슈퍼엠’이 9월25일 공개한 정규 1집 타이틀곡 '원(One)' 뮤직비디오에 전략 스마트폰 ‘LG윙’이 등장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영상은 공개 후 현재까지 1600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보이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윙의 차별적 폼팩터(제품 형태)와 멀티태스킹 성능이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알려지길 기대하고 있다.
윙은 디스플레이 2개 가운데 하나를 가로로 회전시켜 ‘T’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로 화면과 세로 화면에서 각각 다른 콘텐츠를 보여준다.
LG전자는 6일 국내 이통통신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윙을 출시했다. 출고가격은 109만8900원으로 매겨졌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윙은 기존 스마트폰의 익숙함에 세상에 없던 사용자경험을 더한 제품"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