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카카오페이와 적립금 혜택 주는 캐릭터 체크카드 내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10-13 10:19: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카카오페이와 협력해 카카오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하고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카카오 '콘'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한 '카카오페이 콘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카드, 카카오페이와 적립금 혜택 주는 캐릭터 체크카드 내놔
▲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콘 체크카드'.

카카오톡 앱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를 신청하면 곧바로 카카오페이에 카드가 등록돼 실물카드를 받기 전부터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제휴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결제횟수에 따라 적립금을 제공한다.

매달 5천 원 이상 결제한 금액이 30회를 넘으면 4천 원, 70회를 넘으면 2만 원을 카카오페이 머니로 받는 방식이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나 카카오T 차량호출 등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부 금액을 돌려받을 수도 있다.

온라인 가맹점과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 머니 1% 적립 혜택도 들어있다.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 제휴카드 발급 고객에게 콘 캐릭터 스티커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과 색감에 반영하고 확실한 혜택을 담았다"며 "체크카드 주요 고객인 20대와 30대 고객에 맞는 최적의 상품"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금융위 17년 만에 해체하고 금융감독위 신설, 금감원에서 금소원 분리
'검찰청 폐지·기재부 분리' 정부조직 개편안 확정, "25일 국회 본회의 처리"
대통령실 "현대차-LG엔솔 구금 노동자 석방 교섭 마무리, 곧 전세기 출발"
일본언론 "이시바 총리 사임 의사 굳혀", 당내 선거서 재선 가능성 없다고 봐
정부 29일부터 중국 단체관광객 대상 '한시 무사증' 시행, 내년 6월까지
경제부총리 구윤철 '5년 내 135만 가구 착공' 추진, "공급 신속히 늘리는 것이 핵심"
조국혁신당 '성비위 사건' 관련 지도부 전원 사퇴, 비상체제로 전환
SK텔레콤 일본 달력앱 타임트리에 22억 엔 출자, "일정관리 인공지능 개발"
비트코인 1억5450만 원대 하락, 비트코인 채굴 난도 최고치 새로 써
LG 서울 마곡서 과학·문화 행사 '스파크 2025' 개막, 협업사와 주민도 참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