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골드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한정판 내놔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7-29 11:20: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가 블랙과 골드 색상으로 카드 플레이트(판)를 꾸민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현대카드는 골드와 블랙 색상으로 이뤄진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를 내놨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골드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한정판 내놔
▲ 골드와 블랙 색상을 적용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현대카드 뉴스룸> 

현대카드는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했다. 

현대카드는 골드 플레이트에 골드 메탈 시트와 메탈 스티커를 사용해 실제 금과 비슷한 재질감을 표현했다.

블랙 플레이트에 프리미엄카드인 ‘현대카드 더 블랙’에 쓰이는 메탈 스티커와 색상을 적용했다.

‘현대카드 제로’는 실적조건 없이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담은 카드로 2011년 출시됐다. 누적 회원 수 31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현대카드는 올해 5월 온라인 간편결제와 디지털 스트리밍서비스 등 혜택을 더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를 출시했다.

제로 에디션2 골드와 블랙 플레이트는 한정판 상품이다. 플레이트 물량이 떨어지면 발급받을 수 없다.

현대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웹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연회비를 100% 돌려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차별화된 강점 가운데 하나인 디자인 역량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성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난주 현대카드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받았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새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경쟁 활활, HK이노엔 대웅제약 제일약품 3파전 장은파 기자
증권사 1분기 어닝시즌 돌입, 유동성 효과 따른 호실적에 투심 회복 기대 솔솔 정희경 기자
헌재 중대재해법 이례적 본안심사, 민주당 보완입법 추진 부담 커져 조장우 기자
G마켓 '5월 빅스마일데이' 혜택에 1천억 투입, "알리 테무 공세에 맞불" 남희헌 기자
[현장] 폐기물 선별 로봇 원천기술 주목, 에이트테크 박태형 "2025년 상장 목표" 김예원 기자
이재용 독일 글로벌 광학기업 자이스 본사 방문, 삼성전자 반도체 협력 강화 남희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