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리온, 중국에 '닥터유' 브랜드 론칭하고 영양바 제품 내놔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7-28 10:09: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오리온, 중국에 '닥터유' 브랜드 론칭하고 영양바 제품 내놔
▲ 오리온은 중국 시장에서 닥터유 브랜드를 론칭하고 닥터유 단백질바와 닥터유 에너지바를 '닥터유 단백견과바'와 '닥터유 능량견과바'로 이름을 바꿔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리온이 닥터유 영양바 제품들을 중국에 내놓는다.

오리온은 중국시장에서 닥터유 브랜드를 론칭하고 닥터유 단백질바와 닥터유 에너지바를 '닥터유 단백견과바'와 '닥터유 능량견과바'로 이름을 바꿔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중국시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영양가 높고 건강한 제품을 향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다.

이에 따라 오리온은 영양 성분을 강화한 닥터유 영양바 제품들을 내놓았다.

오리온 관계자는 “건강 트렌드가 지속 확산되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 건강설계 콘셉트의 닥터유 브랜드를 더욱 공격적으로 활용해 나갈 것”이라며 “닥터유 단백질바와 에너지바가 중국 법인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리온이 2009년 한국에서 출시한 닥터유 에너지바는 11년 동안 누적 판매량 2억 개, 2019년 출시한 닥터유 단백질바는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이 1600만 개를 넘어섰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시진핑 정상회담에 해외 증권가 반응 미지근, "희토류와 블랙웰 빠져"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SK이노베이션 경영에 힘 더 싣는 장용호, 그룹 리밸런싱 핵심 퍼즐 맞춘다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한미사이언스 오너 경영권 분쟁 해소, 전문경영인 김재교 핼스케어·의약품유통 '빛났다'
유안타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증가, 안정적인 생산 수주 확대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