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희사이버대학교는 7월11일 ‘포스트코로나 시대 온라인 미래교육’이라는 주제로 실시간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은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개발처(HD스튜디오)에서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예술' 강의 제작에 참가하고 있는 이해성 극단 고래 대표(왼쪽)와 강윤주 경희사이버대학교 교수. <경희사이버대학교> |
경희사이버대학교가 비대면 방식으로 온라인 실시간 강연회(토크 콘서트)를 연다.
경희사이버대는 7월11일 ‘포스트 코로나19시대 온라인 미래교육’이라는 주제로 실시간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포스트 코로나19시대의 패러다임’ 강좌 개설을 앞두고 교내 구성원, 예비 신∙편입생,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포스트 코로나19시대의 온라인 미래교육’을 주제로 한 강연으로 이뤄진다.
류태호 미국버지니아대학교 교수, 이한기 오마이뉴스 국장, 강윤주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전공 교수, 조천호 경희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등 분야별 전문가가 강사로 참석한다.
2부는 ‘우리가 바라는 온라인 미래교육에 관련한 학생 발언’을 주제로 토론방식으로 진행된다.
토크 콘서트는 7월11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경희사이버대 ‘KHCU 교양학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강윤주 교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학생이 참여하는 강좌를 기획하기 위한 과정이자 온라인 미래교육을 선도적으로 이끌기 위한 논의의 장”이라며 “실시간 온라인 중계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