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신한은행, 20대 고객 특화한 새 금융브랜드 '헤이영' 선보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6-12 10:26: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이 20대 고객을 겨냥해 기존 금융상품과 혜택 및 서비스를 차별화한 '헤이영' 브랜드를 선보였다.

신한은행은 20대 고객을 위한 새 금융브랜드 헤이영을 공개하고 전용 신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은행, 20대 고객 특화한 새 금융브랜드 '헤이영' 선보여
▲ 신한은행 '헤이영' 브랜드 론칭 안내.

헤이영 금융상품과 서비스는 머니박스와 체크카드, 모바일 플랫폼으로 구성되며 만18세~29세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헤이영 머니박스는 기존 입출금통장과 연계해 자유롭게 잔액을 예치하고 출금하면서 최고 연 0.6%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체크카드는 20대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대중교통과 편의점, 커피전문점,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결제한 금액 일부에 캐시백 혜택을 강화했다.

신한은행은 모바일앱 '쏠'에 20대 고객을 위한 헤이영모드를 새로 적용해 20대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더 편리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했다.

7월12일까지 헤이영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위해 추첨으로 현금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대 고객 수요를 반영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특화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플랫폼도 개선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국민의힘 향해 "탄핵 거부는 국민에 반역", 통과까지 단 1표 남아
윤석열 2차 탄핵소추안 본회의 표결, 한동훈 "국민만 바라봐야"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